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 꿈 해몽 :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를 건지려고 아기의 얼굴을 돌린 순간 이목구비를 알아 볼 수 없을만큼 문드러진 채 바라보던 꿈을 꾼 이후 임신중인 친구의 태아가 기형아라고 해서 인공유산
죽은 아기가 태어나는 꿈 해몽 :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조상 중의 누군가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것은 짐이나 부담이 되는 존재를 지켜주고 있는 격으로 웃어른 또는 직장 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상징몽이다.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하는 것을 본 꿈 해몽 : 아름다운 애인을 만나거나 중매를 받게 될 징조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 해몽 :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을 비우고 깨끗한 마음으로 생활하면 하고자 한느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 :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 마음을 비우고 깨끗하게 살아가야 할 시기를 알리는 꿈
목욕시키는 꿈 해몽 : 목욕이라는 행위는 묵은 적폐를 씻어내는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목욕을 하면 자신의 악운을 씻어낼 수 있겠지만, 다른 사람을 목욕시키는 꿈은 다른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길것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중요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하여 공을 많이 들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꿈으로 봐야할것 같습니다.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 :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서 미숙한 점을 보완해야 할 일이 생긴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 : 자신의 일, 작품 등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더욱 완전한 것으로 해야 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