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 꿈 해몽 :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를 건지려고 아기의 얼굴을 돌린 순간 이목구비를 알아 볼 수 없을만큼 문드러진 채 바라보던 꿈을 꾼 이후 임신중인 친구의 태아가 기형아라고 해서 인공유산
죽은 아기가 태어나는 꿈 해몽 :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조상 중의 누군가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것은 짐이나 부담이 되는 존재를 지켜주고 있는 격으로 웃어른 또는 직장 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상징몽이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해몽 : 어떤 일이나 사건을 떠맡아도 속시원하게 처리해낸다.
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해몽 :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
애인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해몽 : 애착을 가진 일거리를 결단성 있게 해결하고 성취시킬 수 있다.
농사짓는 방법이나 기계 다루는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주는 꿈 해몽 : 타인과 연관된 말썽 또는 손실, 비방의 피해를 겪게 되거나 먼 곳으로 여행할 일이나 이동수가 발생하게 된다.
금은보석을 다루는 꿈 해몽 : 금은보석을 다루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된다.
갓난 아기를 무자비하게 다루는 꿈 해몽 : 무자비하게 다루어 시야에서 사라지게 하면 현실에서 고통거리가 제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