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에 갈 일이 생겨 그곳을 향해 걷는 꿈 해몽 : 구청에 갈 일이 생겨 그곳을 향해 걷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강요로 마음에 내키지 않지만 거절할 수도 없는 일을 하게 된다.
하늘에서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우박이 떨어지는 줄 알고 밖에 나가보니 반짝거리며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져 내리는 꿈은 엄청난 행운의 예지몽이다. 관운, 승진운, 횡재수 등을 암시하며 재물이 창고에 쌓일 징조이다. 지폐 역시 마찬가지이다.
하늘에서 동전이 몇 개만 떨어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동전이 몇 개만 떨어지는 꿈은 우환 발생의 흉몽이다. 지폐 역시 마찬가지이다.
하늘에서 동자승이 학을 타고 내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동자승이 학을 타고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 고귀하고 고명한 학자 또는 명예로운 지도자가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타인으로부터 관공서에서 발송한 문서가 들어있는 봉투를 받는 꿈 해몽 : 중병이나 죽을 고비를 겪는다든지 좋지 못한 불상사와 손재, 우환에 부딪치게 된다. 단, 문서를 받았다가 되돌려주었을 경우라면 결정적인 피해나 파탄 등의 흉험은 피할 수 있다.
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이나 문서 등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책이나 문서를 잘 읽을 수 없는 꿈 해몽 : 책이나 문서 등을 읽으려 하는데 그 글이 희미해지거나 보이지 않게 되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일이나 사람이 생겨 답답한 지경에 있어 꾼 꿈이거나 혹은 그러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음을 강직하게 먹고 묵묵히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해간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이다.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 해몽 :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을 꾸게되면 불안정한 마음을 다스려서 중심을 잡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하나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꿈 해몽 : 현실에서 어떤 절박한 상태에 놓여 그 누군가의 도움이 있기를 갈망하는 심리상태에서 꾸어지는 꿈이지만, 만일 하나님이라 생각되는 분이 나타나 자신의 요청을 허락했다면 기적적인 구원을 얻을 수 있다.
태양열, 물 등의 에너지로 움직이는 미래형 차가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새로운 과학문명의 장을 열게 된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등에서 새로운 질서가 시대의 요청에 의하여 부단히 발전을 하게 된다. 두뇌계발, 힘이 생긴다.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 해몽 :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을 꾸게되면 불안정한 마음을 다스려서 중심을 잡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큰 집의 담을 끼고 야경을 도는 꿈 해몽 : 큰 집의 담을 끼고 야경을 도는 꿈을 꾸게되면 공무원이나 군인이라면 타지의 근무를 요청하게 된다.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 해몽 :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나 다른 누구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