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이 지역구민과 만나 회의를 하는 꿈 해몽 : 실제로 사회와 지역 발전을 위하여 회의나 모임을 갖고 진지하게 토의를 하게 된다. 어떤 회의나 모임에서 사회단체와 조직의 이익을 위해 깊은 논의를 한다.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 해몽 :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국회의원이나 변호사, 목사 등 귀빈들의 방문이 있다.
국회의원이 달고 있던 금뺏지가 떨어지는 꿈 해몽 : 명예의 실추나, 직장에서의 퇴직, 징계등 실직이나 명예가 땅에 떨어지는 일을 당하게 될 암시의 꿈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친구 집을 방문했던 꿈 해몽 : 친분관계가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서 부탁할 일이 생긴다.
친구 집을 방문하는 꿈 해몽 : 친분이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 부탁할 일이 생긴다.
친구 집을 방문하는 것은 해몽 : 친분이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 부탁할 일이 생긴다.
친구 집을 방문하는 것은 해몽 : 친분이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 부탁할 일이 생긴다.
청와대를 방문하는 꿈 해몽 : 실제로 정치 지망생은 의원에 당선되고, 경제인이나 개인은 부귀공명하며, 학생은 명문 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등의 길조이다.
삼촌댁을 방문하는 꿈 해몽 : 삼촌댁을 방문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도움이 될 은인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