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행렬에 많은 문상객과 군중이 따르는 꿈 해몽 : 장례행렬에 많은 문상객과 군중이 따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공적을 기리는 사람이 많아진다.
자신이 열변을 토하는데 군중들이 하나 둘씩 몰려오는 꿈 해몽 : 자신이 열변을 토하는데 군중들이 하나 둘씩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감당하기 힘들만큼 벅찬 일들이 하나 둘씩 생기게 된다.
자신이 시위 군중 속에 끼어 시위를 하는 꿈 해몽 : 단체의 일원으로 당국에 청원할 일이 생기거나 여론을 불러일으킨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해몽 :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청와대나 국회의사당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실제로 정치 지망생은 의원에 당선되고, 경제인이나 개인은 부귀공명하며, 학생은 명문 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등의 길조이다.
집으로 의사가 왕진온 꿈 해몽 : 귀인을 만나 이루고자 하는 일에 성과를 보게 될 징조.
자기 병세를 의사에게 자세히 설명한 꿈은 해몽 : 자기 일에 관하여 남에게 여러 모로 이야기를 한다.
본인에 대한 기사가 신문에 발표되는 꿈 해몽 : 본인에 대한 기사가 신문에 발표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자신에 대한 이갸기가 기사화된다.
무엇인가를 발표하고 있는 꿈 해몽 : 자신의 거만한 태도가 주위의 반감을 사고 있다.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고쳐 태도를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좋다.
군중 앞에서 자기의 의사를 발표하는 꿈 해몽 : 자신의 강압적인 성격이나 거만한 태도로 인해 주위 사람들로부터 반감을 사고 있음을 자신에게 알려주는 꿈. 이런 때는 자기의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는 생각을 고쳐먹고 신중한 태도를 취해야 한다. 주위 사람들과 협력하지 않으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성사되지 않음을 경고하는 꿈
큰 항아리에 벼락이 떨어졌는데 그 옆 독이 깨지는 꿈 해몽 : 큰 항아리에 벼락이 떨어졌는데 그 옆 독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바람에 다른 연구진의 성과가 빚을 잃게 될 징조다.
자신이 대머리가 되어 놀란 꿈 해몽 : 남들 앞에서 발표하는 일에 대해 극도로 두려워함을 나타내거나 비밀이 탄로날까 매우 불안해 한다는 암시이다.
슬퍼서 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 : 눈물을 흘리는 꿈 중에서 눈물을 줄줄 많이 흘리면 자신을 남에게 드러내는 일, 즉 직접 자기주장을 하거나 자신의 생각을 작품이나 글로 호소하거나 발표하는 일이 생긴다. 그렇지 않고 조금 우는 정도라면 자신의 생각이나 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털어놓고 얘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