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친구와 함께 업무를 맡거나 노동을 하는 꿈 해몽 : 친구와 함께 업무를 맡거나 노동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의 도움과 협조로 문젯거리를 순조롭게 해결하게 될 전망이다.
직장상사가 하기 힘든 과중한 업무를 맡기는 꿈 해몽 : 평소 상사와의 관계에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렇지 않다면 주위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것이다. 이 부탁은 당신의 앞날에도 부담이 될 수 있는 보증이나 뇌물성 청탁일 가능성이 많으니 거절하기 어렵더라도 정도에 맞지 않으면 거절하는 것이 앞날을 위해 좋다. 잘못된 것을 나중에 바로 잡기는 어려우니 처음부터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조직에서 부장이나 업무 책임자가 자리에 있지 않은 꿈 해몽 : 업무 결재가 늦어지고 행정사무 관리가 마비가 되어 효율성과 능률성이 떨어진다. 유고, 사고, 업무 불통, 무소식, 사직, 퇴직 등이 있다.
책상에 앉으려고 의자를 끌어당기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사무실이나 서재의 책상에 앉으려고 의자를 끌어당겼다면 앞으로 자신이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어 권위가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낸다. 한편으론 현재의 직위가 확고해질 징조라고 해석할 수도 있겠다.
직장 상관의 의자에 자신이 손을 대는 꿈 해몽 : 머지않아 그 직위를 물려받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조용히 의자에 앉아 있는 꿈 해몽 : 원하는 일이나 학교, 직장, 일거리 등을 순조롭게 얻게 될 징조
손으로 푸른 옥을 매만지는 꿈 해몽 : 손으로 푸른 옥을 매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횡재수가 있어 거액을 손에 쥔다. 재물, 거금, 경사, 행운 등이 있다.
누군가 자신의 업무용 의자를 매만지는 꿈 해몽 : 누군가 자신의 업무용 의자를 매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의 자리나 일감을 빼앗으려고 한다. 반대로 내가 누군가의 업무용 의자를 손으로 만지면 머지않아 누군가의 직위나 사업을 인계받게 될 것이다.
샌드위치 속을 빨간 것으로 만드는 꿈 해몽 : 대개는 성적인 의미가 크다. 이성에게 자신을 바치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정성들여 예쁘게 매만지는 것은 화장을 하여 자신의 몸을 가꾸려는 심리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