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계신 꿈 해몽 : 꿈 속에서 오랜만에 할머니나 할아버지를 뵈러 갔는데 이미 작고하셔 계시지 않았다면 이는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다고 볼 수 있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약속, 애정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이기도 하다.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 해몽 :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을 꾸게되면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약속, 애정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다.
조부모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어 자신에게 건네주는 꿈 해몽 : 조부모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어 자신에게 건네주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상속의 의미하는 꿈으로 가보, 금은보석, 통장을 받았다면 금전적으로 운세가 좋아진다. 그러나 물건을 받고 실망했다면 부채가 늘거나 어령무이 가중된다.
풀이 무성한 길에 관한 꿈 해몽 : 초목이 무성한 길은 자신의 앞날에 큰 이익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이다. 다만 너무 무성하여 발이 빠져나가지 못할 정도이면 마음의 병이 생기거나 잘못을 저지를 염려가 있다.
풀이 난 밭의 꿈은 해몽 : 미개척분야, 작전지역, 방해적인 여건 등을 나태낸다.
풀이 난 밭의 꿈 해몽 : 미개척분야, 작전지역, 방해적인 여건 등을 나태낸다.
풀뿌리나 나무등걸을 붙잡고 일어서는 꿈 해몽 : 풀뿌리나 나무 등걸을 붙잡고 일어서는 꿈은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당신을 어려운 상황에서 구해줄 것을 암시한다. 힘든 상황이나 마음의 고통이 심하다면 곧 당신의 마음을 안심시켜줄 사람이나 소식이 있을 것이다.
의사에게 약초나 풀뿌리를 받는 꿈 해몽 : 실제로 환자는 병이 깨끗이 낫는다. 자격취득, 선물, 합격, 승진, 당선, 계약 등이 있다.
돌아가신 조부모가 풀이나 풀뿌리를 절구에 넣고 찧는 꿈 해몽 : 부모가 쇠약해 지기 때문에 병이든다든지 건강상의 이유로 약을 달이게 됨을 미리 알리는 꿈이다.
절구로 밥을 지으는 꿈 해몽 : 절구로 밥을 지으면 처나 첩이 죽는다.
돌아가신 조상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 해몽 : 부모님이 병이 걸릴 가능성이 많다.
돌아가신 조부모가 풀이나 풀뿌리를 절구에 넣고 찧는 꿈 해몽 : 부모가 쇠약해 지기 때문에 병이든다든지 건강상의 이유로 약을 달이게 됨을 미리 알리는 꿈이다.
찹쌀 방아를 찧는 꿈 해몽 :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된다.
전설속에서처럼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꿈 해몽 : 전설처럼 토끼가 달에서 떡방아를 찧는 꿈은 결혼상대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한동안 태평세월을 보내게 될 것이다.
신발이 벗겨져 엉덩방아를 찧는 꿈 해몽 : 멋부리다 그만 실수를 저질러 망신살이 뻗친다. 실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