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해몽 :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유행성 질환으로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사고가 발생한다.
물고기를 땅바닥에 떨어뜨려 물고기가 팔딱거리는 꿈 해몽 : 질병을 앓거나 궂은 일이 생기는 등 재난이나 손실이 닥쳐서 곤란을 겪게 된다.
땅바닥에 자신의 이름 석자가 쓰여져 있는 꿈 해몽 : 사회의 공인으로 입신출세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최고의 통치자로부터 자신의 이름을 호명 받는 꿈 해몽 : 확실한 시험에 합격되거나 국회, 지방의회에 당선하여 소원성취하게 된다.
책상 위에 놓인 이름표가 또렷하게 보이는 꿈 해몽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경사 등이 생긴다.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한 인물이 태어나게 된다. 해몽 :
산 정상 바위에 이름 석자가 새겨져 있는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최고의 높은 자리까지 오르게 된다. 명예와 이름을 떨치게 된다.
땅바닥에 자신의 이름 석자가 쓰여져 있는 꿈 해몽 : 사회의 공인으로 입신출세한다.
수풀 속에서 비단 구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 당대의 유명한 문필가나 훌륭한 석학자가 되어 세상에 이름 석자를 남기고 문헌에 기록이 된다. 입신, 창작, 재물, 식복, 횡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