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친구가 약속 장소로 나오지 않아 바람맞는 꿈 해몽 : 진행하던 일이 아무 성과 없이 중단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전율이 느껴지는 장소에서도 두려워하지 않는 꿈 해몽 : 감동과 충격적인 일을 당하면서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게 된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꿈 해몽 : 일의 성취는 없지만, 연구 등 어렵고 복잡한 일에 관심을 갖고 몰두하게 될 징조.
하늘에 해와 달이 동시에 떠오르는 꿈 해몽 : 명예가 상승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 이미 중천에 떠올라 있는 해와 달은 남의 꼬임에 빠지거나 유혹에 의한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다가 다시 추락해 버린다든지 땅 위에 내동댕이 쳐지는 꿈 해몽 : 실패, 좌절, 좌천, 해임 등 불명예나 큰 낭패에 부딪치게 되고, 남들에게 경멸, 모욕이 동반되는 수치를 겪게 된다.
하늘 중간쯤에서 학이 부채꼴로 깃털을 쭉 펴고 시계 방향으로 빙빙 도는 꿈 해몽 : 권세, 명예, 부귀를 장악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대성,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자기가 선전포고문을 낭독한 꿈 해몽 :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 계획한 것을 남에게 보여준다.
연인에게 시를 낭독해주는 꿈 해몽 : 연인에게 시를 낭독해주는 꿈을 꾸게되면 애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새삼 확인시켜주게 된다.
연설문을 대중 앞에서 낭독하면 해몽 : 자기의 주장을 펴서 상대들로 하여금 지시대로 따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