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에 드리웠던 어둠이 흩어지고 먹구름이 말끔히 게는 꿈 해몽 : 우환과 근심이 점차 사라지고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하늘에 드리웠던 어둠이 흩어지고 먹구름이 말끔히 개는 꿈 해몽 : 우환과 근심이 점차 사라지고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위장해놓은 함정인 흙구덩이를 살피는 꿈 해몽 : 위장해놓은 함정인 흙구덩이를 살피는 꿈을 꾸게되면 불량한 자가 누군가를 구해주거나 정반대로 매몰차게 냉대하게 된다.
수렁이나 함정에 빠진 소를 구하는 꿈 해몽 : 수렁이나 함정에 빠진 소를 구하는 꿈은 집안 식구 고용인 등이 병에 걸리거나 함정에 빠지는 것을 구하여 몰락한 집이나 가산, 사업을 일으키게 된다.
소가 수렁이나 함정에 빠진 것을 구하는 꿈 해몽 : 집안 식구 중에 누군가가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데 그 상황에서 본인이 그 식구를 구하게 되며, 집안에 생기게 되는 나쁜 상황으로 인하여 가세가 기우는 것을 다시 일으켜 세우게 된다.
우물에 빠져서 놀라거나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 : 질병이나 예기치 않은 사고 등의 우환을 겪게 된다.
우물에 갖혀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 : 물 중에서 우물 또는 우물물은 재정적인 상태나 상황변화를 의미한다. 우물에 갖혀 허우적거리는 꿈은 누군가의 모함을 받거나 원한 관계 등으로 힘든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아주 나쁘면 감옥에 갈 수도 있다. 아니면 자신이 얽혀 있는 사건을 소송 의뢰하거나 관청 같은 기관에서 처리해주기를 기다려야 하는 일이 생긴다. 즉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진행하지 못하고 상황이 풀리거나 타인이 처리해줄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이런 때에는 가능한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다.
술독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 : 주색잡기로 기분 내다가 처자식 저당 잡히고 패가망신하게 된다. 망신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