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 꿈 해몽 : 뜻밖에 호운을 맞아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횡재, 경제적 호황을 맞는다.
조기가 떼를 지어 바닷가로 몰려오는 것을 본 꿈 해몽 : 일확천금을 얻을 징조. 돈,재물,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
바닷가에서 큰 문어 잡는 꿈 해몽 : 무역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벌게 된다. 횡재를 하게 된다.
짐을 만재한 화물선이 부두에 닿은 꿈은 해몽 : 뜻밖에 사업 자금이 생겨서 이득을 얻게 된다.
짐을 만재한 화물선이 부두에 닿은 꿈 해몽 : 뜻밖에 사업 자금이 생겨서 이득을 얻게 된다.
짐을 가득 싫은 화물선이 부두에 닿는 꿈 해몽 : 이득을 얻고, 유조선이 닿으면 정치 자금, 사업 자금이 생긴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외투를 입는 꿈 해몽 : 외투를 입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으로 부담을 느낄 만한 어려운 일들이 생긴다.
외투를 서로 바꿔 입는 꿈 해몽 : 외투를 서로 바꿔 입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거나 먼 곳으로 이사하게 된다.
외투를 새로 사는 꿈 해몽 : 외투를 새로 사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생활이 원만하고 매사가 무난하다는 의미다.
참새떼가 풀잎자락 위에서 콩 튀듯 팥 튀듯이 시끌벅적한 꿈 해몽 :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남하고 말싸움을 하게 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이 생긴다.
진흙으로 옷자락이나 소매를 더럽히는 꿈 해몽 : 곤욕을 치르는 애로나 망신수가 따르게 된다.
왕궁에서 스포자락을 잡고 매달리는 꿈 해몽 : 정사에 이름을 날릴 남아를 낳게 된다.
상여 앞에 만장(깃발처럼)이 많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성과가 생기고 업적을 쌓게 되고 동시에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뱃머리에 청기, 홍기 등의 깃발이 꽂힌 배를 혼자 타고 떠내려가는 꿈 해몽 : 뱃머리에 청기, 홍기 등의 깃발이 꽂힌 배를 혼자 타고 떠내려가면 어떤 일을 수습하지 못하고, 병원에 가게 되거나, 가까운 시일 안에 불행한 일이 있게 된다.
뱃머리에 깃발이 꽂혀 있는 배를 혼자 타고 가는 꿈 해몽 : 뱃머리에 깃발이 꽂혀 있는 배를 혼자 타고 가는 꿈을 꾸게되면 이제껏 평범하던 운이 나빠져 불행한 일을 당하게 된다.
소매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해몽 : 소매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발생할 징조이다. 소매는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상징이기도 하다.
바닷가 부두에 서 있는데 자신의 외투자락이 깃발처럼 펄럭이는 꿈 해몽 : 바람은 어려움, 위기, 어떤 압력, 파괴력, 세력, 능력, 기세, 정력, 재난을 의미한다. 바닷가 부두에 서 있는데 자신의 외투자락이 깃발처럼 펄럭이는 꿈은 개인적인 비밀이나 개인 자산이 탄로나서 곤란해질 암시이다. 또는 신체적으로 허약해짐을 예시한다.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해몽 :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퍼럭이는 꿈을 꾸면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연인과의 결별이나 다툼이 우려된다. 친구 사이에도 틈이 벌러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