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슬비가 내리는 골목에서 우산을 쓴 채 동생을 기다리는 꿈 해몽 : 보슬비나 가랑비는 불운, 슬픔의 상징이다. 보슬비가 내리는 골목에서 우산을 쓴 채 동생을 기다리는 꿈은 동생이 어떤 일로 곤란을 겪고 있거나 동생의 장래에 대한 염려가 나타난 꿈이다. 자신이 보슬비를 맞았다면 자신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다.
차를 몰고 가다가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서는 꿈 해몽 : 사업과 일을 하다가 뜻밖에 불운이 닥쳐 죽을 똥을 싼다. 실패가 있다.
주택가 골목을 활보하는 꿈 해몽 : 주택가 골목을 활보하는 꿈을 꾸게되면 문학작품을 쓰거나 문학과 관련된 문화사업을 하게 된다.
좁은 골목길이 안으로 이르러서는 운동장같이 커 보이는 꿈 해몽 : 모진 고생 끝에 어려움을 이기고 일어선다. 선빈후부가 된다.
우산이나 양산을 함께 쓰는데 둘중 한 사람이 비를 맞는 꿈 해몽 : 이러한 우산이나 양산을 누군가와 함께 쓰고 가는 꿈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동지를 만나게 되는 꿈이다. 그러나 우산을 함께 쓰고 있는 상황에서 옆에 있는 사람이나 자신이 비를 맞고 있었다면 비를 맞고 있는 사람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들게 된다.
우산이나 양산을 함께 쓰는 꿈 해몽 : 그런 우산이나 양산을 누군가와 함께 쓰고 가는 꿈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동지를 만나게 되는 꿈이다. 현실에서의 연인과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걸어가고 있었다면 주위로부터 결혼에 대한 간섭을 받게 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우산이 찢어진 꿈 해몽 : 사업에 방해꾼이 많아 피곤해진다.
죽은 동생이 나타나는 꿈 해몽 : 마음에 심적 고통이 생겨 항상 우울하게 되고 어지러움이 생긴다.
여동생이 불쑥 나타나는 꿈 해몽 : 여동생이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여동생에게 어떤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응석을 부리게 된다.
손 아래 사람이나 동생뻘 되는 이에게 안부를 묻는 꿈 해몽 : 상하간에 유친하고 화목하며 어떤 일에 상부상조할 일이 생긴다.
하늘에서 쌀이 비처럼 내리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쌀이 비처럼 내리는 꿈은 일이나 사업이 매우 순조로울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많은 돈이 들어오겠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꿈일 것이다. 다른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다른 경로를 통하여 재물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이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입으로 받아 먹는 꿈 해몽 : 학생, 연구원, 작가, 교육자, 발명가, 도인, 종교가, 정치가, 의사, 문예인, 군인 등에는 대길하다. 순수한 섭리와 진리를 깨닫게 된다. 수도인은 견성성도한다.
하늘에는 해가 떴는데 비가 내리는 꿈 해몽 : 곤란과 장애에 부딪쳐 갈등과 방황을 겪게 되며, 부부 또는 연인 사이에 애정의 풍파나 말썽이 생기게 된다.
택시 기다리는 꿈 해몽 : 단체 가입, 협조 기관, 청탁한 일, 소원의 경향 등을 기다리게 되거나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침대에 걸터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해몽 :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한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침대에 걸터 앉아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기다리는 행위에서 엿볼 수 있듯 현실에서 자신이 기다리고 있는 일을 계속 기다리게 되어 그 일이 늦어지고 지연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창문을 열거나 누가 나타나기를 쳐다보며 기다리는 꿈 해몽 : 상대방의 마음을 알려고 하거나 제출된 작품 등의 성공 여부를 갈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