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 해몽 :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일을 열심히 도와주거나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게 된다.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가는 꿈 해몽 : 조직에서의 승진, 또는 취업을 하거나 뜻밖의 유명세로 명예가 올라갈 암시의 징조.
자신이 목사나 신부인 양 설교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마치 목사님이나 신부님이라도 되는 양 사람들을 모아놓고 설교를 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안정적이지 못하고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는 반증이다.
숫놈 물개가 암놈을 많이 거느리고 신방을 차리는 꿈 해몽 : 한 남자가 본부인 말고 많은 애첩을 거느리며 왕성한 정력을 과시한다.
부인이 물개를 안고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부인이 이따금씩 남의 눈을 피해 그늘진 사랑을 불태운다.
밖으로 나왔던 물개가 다시 물로 들어간 꿈 해몽 : 광범위한 사회활동을 하다가 몇 번의 고비를 맛본 다음 다시 유복해진다.
하나 남은 붉은 과일을 따 먹는 꿈 해몽 : 여자를 만날 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할 꿈이다.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일을 남에게 빼앗기거나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협력자를 만난다.
푸른 과일과 누런 과일을 남모르게 훔쳐 먹는 꿈 해몽 : 푸른 과일과 누런 과일을 남모르게 훔쳐 먹는 꿈을 꾸게되면 중매자를 통해 결혼이 어렵게 성사된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하늘에 먹구름이 걷히고 웅장한 궁궐로 들어가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증 취득, 입사, 취직,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푸른 바닷물이 쩍 갈라지면서 그 길을 통해 용궁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등으로 인해 입신출세한다.
팬더곰을 타고 대나무 숲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