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하는 꿈 해몽 : 절이라는 장소는 주로 산속에 지어져 있으며 불자나 신도들이 불도를 닦거나 기도를 하는 곳이다. 이런 면에서 절은 학원이나 연구소, 수도원, 다른 종교기관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교도소나 정신병원이나 요양원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을 드렸다면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을 일으키게 되거나 어려웠던 일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절에서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 해몽 : 절에 가서 돌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은 행운을 얻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꿈이다. 합격, 결혼, 승진, 순산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자신이 신선이나 부처가 되는 꿈 해몽 : 자수성가하여 명성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
파리떼가 밥상 위에 새까맣게 앉아 있는 꿈 해몽 : 각종 질병, 전염병, 이질, 티푸스, 콜레라, 위장병, 불결한 장소, 시비, 싸움, 소란, 소송, 시달림, 행패, 우환, 시장터, 치한, 괴한, 깡패 등을 상징한다. 영업장소에 깡패들이 들어와 갖은 욕을 다 퍼붓고 행패를 부린다.
파랗게 물들인 밥을 먹는 꿈 해몽 : 뇌신경 질환과 정신병에 걸리거나 혼백이 나가고 이성을 잃게 된다. 몽유병, 정신착란, 정신분열, 정신장애, 중풍, 안면마비, 우울증 등이 발생한다.
죽은 조상과 밥먹는 꿈 해몽 : 하는 일이 번창하고 물질적 정신적으로 만족을 얻게 된다
절에서 공양하는 꿈 해몽 : 근심이 해소되거나 자식이 태어나는 태몽일수도.....
불상앞에서 공양을 올리는 꿈 해몽 : 근심이 해소되거나 자식이 태어나는 태몽일수도.....
불단에 공양물이나 꽃을 바치는 꿈 해몽 : 꿈에서 불단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일이나 죽음을 상징하는 매개체이다. 따라서 신변을 둘러보고 주의를 기울어야 함을 경고하는 꿈 중의 하나이다. 꿈 속에서 불단에 공양물이나 꽃을 바치고 있었다면 가족에게 불행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오래 전부터 다니던 사찰에 모셔진 위패에 공양물이나 꽃을 바치는 꿈은 경사가 발생하리라는 예시를 주는 길몽으로 풀이한다.
절에서 공양하는 꿈 해몽 : 근심이 해소되거나 자식이 태어나는 태몽일수도.....
부처님께 쌀밥을 지어 공양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정성껏 쌀밥을 지어 부처님께 공양을 드렸다면 이는 소망하던 모든 일이 이루어질 상징으로 오래도록 바래왔던 일이 드디어 성취를 이루고 직장이나 가정에 두루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부처님께 살밥을 지어 공양하는 꿈 해몽 : 부처님께 살밥을 지어 공양하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되는 좋은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