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하는 꿈 해몽 : 절이라는 장소는 주로 산속에 지어져 있으며 불자나 신도들이 불도를 닦거나 기도를 하는 곳이다. 이런 면에서 절은 학원이나 연구소, 수도원, 다른 종교기관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교도소나 정신병원이나 요양원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을 드렸다면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을 일으키게 되거나 어려웠던 일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절에서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 해몽 : 절에 가서 돌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은 행운을 얻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꿈이다. 합격, 결혼, 승진, 순산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자신이 신선이나 부처가 되는 꿈 해몽 : 자수성가하여 명성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
석가모니가 좌선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석가모니가 좌선하는 것을 보면 학자나 진리 탐구자가 연구에. 몰두하는 것을 보게 된다.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본 꿈 해몽 :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본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목표로 하는 일에 정진하거나 자신을 이끌어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
포도송이가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을 보거나 따 먹는 꿈 해몽 : 포도송이가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을 보거나 따 먹는 꿈을 꾸게되면 생활이 점차 안정되고 사업이 뜻대로 번창하게 된다.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 해몽 :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시간이 경과한 후에야 상대방이 자기 일을 적극 도와주게 된다.
팔뚝이 굵어지고 늠름한 모습으로 변하는 꿈 해몽 : 팔뚝이 굵어지고 늠름한 모습으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이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질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을 회복한다.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본 꿈 해몽 :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본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목표로 하는 일에 정진하거나 자신을 이끌어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