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이나 고적 등을 사진 찍은 꿈 해몽 : 어떤 사건이나 업적을 기록으로 남겨 두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을 문서로 남겨야 할 일이 있을 징조
크리스마스 카드 속에 사진 한 장이 나오는 꿈 해몽 : 생각지도 않게 사랑하는 연인을 만난다. 기쁨, 희소식, 사연, 만남 등이 있다.
촛점이 잘 안 맞거나 색이 바랜 사진을 찍는 꿈 해몽 : 어떤 사실에 대해 알기를 원하지만 두려워서 모르는 채로 있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잘 만들어진 카메라라고 설명하는 꿈 해몽 : 마음 속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을 의미한다.
자신이 카메라에 찍히는 꿈 해몽 :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거나 인정을 받고 싶어함을 나타낸다.
자신이 카메라를 들고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준 꿈 해몽 : 다른 사람의 행동거지를 유심히 보면서 체크한다.
통장이나 수표를 사용하는 꿈 해몽 : 통장이나 수표를 사용하는 꿈을 꾸게되면 은행이나 관련된 기관에 이력서나 청원서를 제출할 일이 생긴다.
큰 나무나 대들보로 사용할 재목을 등에 짊어지거나 어깨에 둘러메는 꿈 해몽 : 재물과 이권이 생길 좋은 기회나 여건이 얻어지고, 어떤 값진 선물을 받는다든지 중한 책임을 맡게 된다.
칫솔통, 치약, 칫솔, 이쑤시개 등을 사용하거나 구입해 들여오는 꿈 해몽 : 제반 장애 및 말썽, 곤란과 더불어 여러 가지 궂은 일들이 해소되고 상황이나 여건이 호전되게 된다.
찾아오는 방법을 약도로 알려주는 꿈 해몽 : 찾아오는 방법을 약도로 알려주는 꿈을 꾸게되면 중개인을 통해 부동산 등을 매매하거나 흥정할 일이 생긴다.
선생님으로부터 글씨 쓰는 방법이 틀렸다고 잔소리 듣는 꿈 해몽 : 자신의 처녀막 상실에 대한 반성의 표시이다. 분명히 자신이 쓴 종이가 도로 하얗게 백지로 변하는 꿈은 비처녀가 많이 꾼다. 처녀를 선망하는 감정의 표현이다.
사진을 찍거나 카메라의 사용 방법을 묻는 꿈 해몽 : 자신이 누군가의 속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소망을 의미한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고 그것이 자기 몸에 묻는 꿈 해몽 :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긴다.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 해몽 :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건을 깨끗이 마무리하거나 비밀에 부칠 중대한 일이 벌어진다.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는 꿈 해몽 :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면 어떤 일을 깨끗이 처리하거나 비밀에 부쳐야 할 처지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