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관에게 사형 선고를 받는 꿈 해몽 : 자신이 소원하고 있던 일이 뜻대로 성취된다.
자신이 직접 사형을 집행한 꿈 해몽 : 유명메이커의 대리점을 따내거나 직장에 입사해 요직에 배치되게 된다.
자신이 사형수가 되어 감방 안에서 실컷 통곡하는 꿈 해몽 : 모든 잡념이 사라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밝은 희망을 맞이하고 마음먹었던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새생명이 탄생된다.
재판관에게 사형 선고를 받는 꿈 해몽 : 자신이 소원하고 있던 일이 뜻대로 성취된다.
암 선고를 받은 꿈 해몽 :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부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는 꿈이다.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해몽 :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은 갑자기 운수 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병이 낫는다.
죽음 직전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꿈 해몽 : 죽음 직전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에게 손해를 입힌 사람을 용서해주거나 연대책임을 묻게 된다.
자신이 흙탕물에 빠져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나는 꿈 해몽 : 모진 고생 끝에 천우신조로 못 다한 일을 끝까지 성취하게 된다.
사형선고 직전에 구원을 받는 꿈 해몽 : 몸이 많이 아팠던 사람은 곧 쾌차하게 되어 건강을 되찾게 된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입으로 받아 먹는 꿈 해몽 : 학생, 연구원, 작가, 교육자, 발명가, 도인, 종교가, 정치가, 의사, 문예인, 군인 등에는 대길하다. 순수한 섭리와 진리를 깨닫게 된다. 수도인은 견성성도한다.
하늘 구름까지 닿는 성당의 탑 맨 위에 올라 앉아 있는 꿈 해몽 : 세계적인 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지도자가 되어 도탄에 빠진 민생을 구원하게 된다. 차원 높은 진리를 터득하여 수도인이 된다.
하나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꿈 해몽 : 현실에서 어떤 절박한 상태에 놓여 그 누군가의 도움이 있기를 갈망하는 심리상태에서 꾸어지는 꿈이지만, 만일 하나님이라 생각되는 분이 나타나 자신의 요청을 허락했다면 기적적인 구원을 얻을 수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해몽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신의 선물로 확실한 복을 받는다. 뜻밖에 윗사람의 도움으로 거액을 만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