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석고상이나 초상화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해몽 : 예수님의 석고상이나 초상화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만사 대길하고 계획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석고 예술 조각품으로 만들어진 돌다리 위를 건너가는 꿈 해몽 : 먼 장래를 위하여 백년대계를 한다. 어떤 일이나 조직이 확고부동하게 튼튼하다.
지적이고 예술적인 창조에 관한 꿈 해몽 : 낮에 추구하던 것이 잠재 의식화되어 해답을 얻게 된다.
유적지에서 예술품이 나오는 꿈 해몽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여 새로운 역사적 가치로 햇빛을 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생산가치, 발견, 발명, 창의성, 연구 등이 있다.
석고 예술 조각품으로 만들어진 돌다리 위를 건너가는 꿈 해몽 : 먼 장래를 위하여 백년대계를 한다. 어떤 일이나 조직이 확고부동하게 튼튼하다.
용의 조각품이나 분장을 보는 꿈 해몽 : 용의 조각품이나 분장을 보면 회귀한 서적 물건 등으로 그 업적을 남기게 된다.
용의 조각품이나 문장을 대하는 꿈 해몽 : 용의 조각품이나 문장을 대하는 꿈을 꾸게되면 희귀한 보물, 고전작품 등을 연구하여 그 업적이 길이 남는다.
용의 무늬나 조각품이 보이는 꿈 해몽 : 저명인사와 관련이 있다. 또는 위인에 관한 기사를 읽거나 희귀한 물건이나 서적 등을 접하게 되어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무지개 돌다리 밑에서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꿈 해몽 : 새로운 시대적 문명이 국민의 꽃으로 활짝 피어난다. 변화, 질서, 승진, 합격, 출세 등 밝은 꿈이 보인다.
돌다리를 건너는 꿈 해몽 : 돌다리를 건너면 하고자 하는 일의 기반이 튼튼함을 뜻한다.
어머니의 표정이 어둡고 걱정으로 안절부절하는 꿈 해몽 : 이 꿈에서는 어머니의 걱정거리가 될 만한 일이 무엇인가 생각해 보아야한다. 본인의 건강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사업이나 거래관계, 또는 사람들과의 문제를 숙고해보고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났는데 어두운 표정이라면 일은 더욱 심각하다. 돌다리도 두들겨보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또 바른 마음과 바른 방법으로 살고 있는지 쓸데없는 욕심을 부리고 있지는 않은 지 자신을 성찰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다. 영원한 어려움은 없으므로 내가 바른 길을 가다보면 길이 또 열릴 것이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고 주위에 여러 마리의 나비가 날고 있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장차 세상에 이름을 떨칠 아들을 낳게 되며, 그 아이는 자라서 살아가는 동안 여러 사람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된다.
하늘에서 무수히 많은 별들이 쏟아져 주위에 쌓인 꿈 해몽 : 하늘에서 무수히 많은 별들이 쏟아져 주위에 쌓인 꿈을 꾸게되면 창작품을 발표하거나 연구자료를 수집한다. 하고 있는 일에서 바라는 바대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면서 땅 위를 구경하는 꿈 해몽 : 직장, 직급에 관련된 영화, 출세, 부귀가 있을 길몽이다.
태평양처럼 큰 바다를 헤엄쳐 건너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지금까지 바라고 있던 소망이 달성되고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큰 강이나 호수, 하천의 물을 안전하게 건너가는 꿈 해몽 : 귀인이 생기고 타인과의 교제 및 거래 등 좋은 인연이 맺어지며 재물의 이득을 얻게 된다. 전에 죽은 사람의 인도로 물을 건너갈 경우는 의외의 불상사나 신병, 우환 등의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코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너가는 꿈 해몽 :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국제간의 조약, 체결이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