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 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의기투합하여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할 징조다.
잘못으로 인하여 선생님에게 야단을 맞는 꿈 해몽 : 실제로 학생은 잘못이 있고 한순간 부주의로 실수를 하게 된다. 구설, 실패가 있다.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거나 명예와 재물이 늘어날 길몽이다.
어머니가 자신에게 큰소리로 야단치며 화를 내는 꿈 해몽 : 어머니가 야단을 치거나 자신에게 소리치는 꿈을 꾸었다면 뭔가 요즘 알지 못하는 실수나 잘못을 저지르고 있지는 않은지, 잘못된 방향으로 일을 추진하려고 하지는 않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한다. 자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위험에 대한 경고신호이다. 신호를 가볍게 여기다가는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고 후회하게 되니 특별히 조심하는 게 좋겠다. 일에 대한 잘못도 있을 수 있지만 상식적인 도덕율에 어긋나는 어떤 일을 생각하고 있다든지, 지나치게 게으름을 피고 있지는 않은지도 돌아봐야겠다. 사소한 잘못과 생각과 습관이 쌓이면 운명이 되는 법이다.
어린아이를 야단치며 때리는 꿈 해몽 : 아이가 위험하니 각별히 신경을 더 써주어야 함을 암시
선생님께 야단을 맞는 꿈 해몽 : 실제 꿈처럼 되거나 구설수로 실패를 맛보게 된다.
타박상이 날 정도로 심하게 맞는 꿈 해몽 : 타박상이 날 정도로 심하게 맞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비난을 한다.
칼맞는꿈 해몽 : 칼맞는꿈은 재물이 불어나고 하는일이 잘 진행이 되게됩니다. 또는 음식 복이 좋아진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침을 맞는 꿈 해몽 : 실제로 병원이나 한의원에 찾아가기도 하고, 또한 침구원에 가게도 된다. 어떤 공사 관계나 일거리로 인하여 상급회사로부터 하청을 받는다. 혹, 행과 불행이 뒤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