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에게 성경을 읽어 주거나 설교를 하는 꿈 해몽 : 강의 또는 논문을 발표할 일이 있거나 남을 설득할 일이 생긴다.
신도에게 설교하거나 성경을 읽어 준 꿈 해몽 :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거나 남을 설득할 일이 생길 징조
신도에게 설교하거나 성경을 읽어 주는 꿈 해몽 : 신도에게 설교하거나 성경을 읽어 주면 논문을 발표하거나 강연 혹은 남을 설득하게 된다.
자신이 절에 가서 불경을 하는 꿈 해몽 : 질병이나 근심 걱정에서 해방된다.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거나 불경을 일깨워 준 꿈은 해몽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남에게 봉변당할 일이 생기게 될 암시가 있다.
성경이나 불경을 읽는 꿈 해몽 : 성경이나 불경을 읽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겨 생활의 안정을 찾고 평온한 나날을 보낼 징조다.
책의 내용을 기록해가며 읽는 꿈 해몽 : 큰 이득과 권리를 얻는 순조로운 번성, 발전과 명예, 지위에 따른 기쁨을 누리게 된다.
책을 읽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책을 읽었다면 현실에서 책을 읽는 것처럼 조용히 사색하고 묵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 것을 권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살아온 시간,방법, 앞으로의 설계 등을 조용히 생각해 보면 새로운 길이나 방법에 눈을 뜨게 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책을 소리내지 않고 눈으로만 읽는 꿈 해몽 :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나 귀인의 도움을 입어 앞길이 트여지는 영화로움이 생긴다. 혹은 상사가 지시를 내려 거기에 따라야만 할 일이 생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