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꿈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것은 해몽 :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성모마리아상의 얼굴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 :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되고, 참신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한다.
조상이나 신령이 문서를 주는 꿈 해몽 : 조상이나 신령, 신적인 존재가 문서 등을 가져다 주는 꿈은 윗어른이나 직장에서의 상관이 자신의 권리나 권력을 물려주거나 높은 사람의 후계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혹은 업적의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 승진하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자신의 집에서 신령이나 조상에게 고사 또는 제사를 지내는 꿈 해몽 : 계획했던 일이 소망대로 성취되고 큰 이득과 영예 등 발전, 번성을 누리게 된다. 제물이 성대하게 많이 차려질수록 그 성과와 결실이 더욱 상승되어 올라간다.
자신의 머리칼이 백발이 되어 산신령처럼 보이는 꿈 해몽 : 그 모습이 당당하다면 건강,장수,평안한 생활,높은 인격을 누림.
천둥을 치며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가 보이는 꿈 해몽 : 한순간에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되고 변화가 온다. 신비한 예술작품을 창작한다.
천둥 번개 치는 순간에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 해몽 : 천둥 번개 치는 순간에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생명체가 발견될 징조거나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온다.
차를 몰고 가다가 별안간 물체가 나타나 브레이크를 밟고 멈추는 꿈 해몽 : 실제로 순간 실수로 엄청난 사고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자기 몸에 빛을 비춰주는 꿈은 해몽 : 재앙이 사라지고 환자는 병이 낳게 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성모마리아과 같은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해몽 :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성모 마리아상에서 빛이 나거나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성모 마리아상에 빛이 나거나 성모 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였다는 것은 커다란 가르침, 깨달음 등의 의미로 신앙의 깨달음이 있어나 인생관에 큰 변화와 발전이 있을 징조이다. 또는 타인의 위대한 업적을 알아보고 감명을 받게 될 것이다.
성모 마리아 상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해몽 : 신앙의 깨달음을 얻거나 위대한 업적을 보게 될 징조
성모 마리아 상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해몽 : 신앙의 깨달음을 얻거나 위대한 업적을 보게 될 징조
불상이나 성모마리아상 등의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해몽 :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불상과 같은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해몽 :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