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소니에 불이 붙어 펄펄 뛰며 돌아다니는 꿈 해몽 : 육상 종목이나 구기종목의 승리가 예상된다. 물건대금을 받는다.
시라소니떼가 사자나 맹수를 보고 공격하여 얼굴을 찢어 죽이는 꿈 해몽 : 어떤 일에 조직적으로 행동을 하여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자국의 선수들이 외국의 강팀을 물리치고 승승장구하여 결승에 올라가 금메달을 딴다. 강력범 일망타진, 대어를 낚는다. 군 전술, 전략 등의 목적을 달성한다.
시라소니가 죽어 땅에 묻히는 꿈 해몽 : 운동선수는 자의든 타의든 간에 선수 생명이 끝난다. 중단, 파면, 퇴직 등 끝장이다.
하늘에서 무수한 별이 쏟아져 땅에 쌓인 꿈 해몽 : 연구자료를 수집 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하늘에서 무수한 별이 쏟아져 땅에 쌓인 것은 해몽 : 연구자료를 수집 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하늘에서 땅으로 번개와 같은 광선이 뻗은 꿈은 해몽 :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자신이 흙에 파묻히는 꿈 해몽 : 토지와 농사, 토건업 등이 흙에 관한 꿈에 포함된다. 그 의미로는 적응력, 절제와 균형감각, 절도, 안정, 정신적인 정체 등이다. 자신이 흙에 파묻히는 꿈은 운세가 벽장에 갇히는 것과 같이 전망이 어두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흉조이다.
자신이 금속 더미에 깔리거나 파묻히는 꿈 해몽 : 자신이 금속 더미에 깔리거나 파묻히는 꿈은 자신감 상실, 병에 대한 위험 신호, 쇠약과 쇠퇴를 예시하는 흉몽이다.
애인의 옷이나 얼굴에 지저분한 얼룩을 묻히는 꿈 해몽 : 꿈에서 옷이나 피부 등에 묻어 있는 얼룩은 걱정거리를 암시한다. 어떤 문제로 걱정하고 있는가는 옷의 디자인이나 인상, 얼굴 표정 등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의 상징성에 따라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꿈 속에서 애인이나 이성 친구의 옷이나 얼굴에 자신이 뭔가 지저분한 얼룩을 묻혔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애정이 깊어지게 되어 이전의 관계 이상으로 친밀해졌다는 것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