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신의 음성이 들린 꿈 해몽 : 사회적인 풍기문란이나 부정부패를 고발할 일이 생길 징조
우상이나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은 해몽 : 어떤 권력자에게 자기가 청원한 일을 성취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우상이나 신 앞에 재물을 바친 꿈 해몽 : 어떤 권력자나 능력있는 사람에게 청탁할 일이 생길 징조
우상, 동상 따위를 태우거나 부셔서 바람에 날려 버리는 꿈 해몽 : 종교, 학문, 업적, 역사 등이 빛을 잃는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해몽 :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신이 나 우상 앞에 사죄하는 꿈 해몽 : 신이 나 우상 앞에 사죄하는 꿈은 권세가나 유명인에게 어떤 일을 청원해서 된다. 상대방에게 잘못을 사과하는 꿈은 불쾌, 불만 등을 체험할 일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용서받는 꿈은 받아들여지게 자신의 성실함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 준다.
사죄해 용서 받은 꿈 해몽 : 자신의 성실함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