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기 안에 케케묵은 잡동사니만 보이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럽게 된다. 근심 걱정이 태산같이 쌓인다.
베개 속에서 잡동사니 오물이 나오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머리가 어지러우며 몸살이 난다. 잡념이 생긴다.
고물상에 온갖 잡동사니가 가득한 꿈 해몽 : 어지럽고 복잡한 문제가 산적같이 쌓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폐기물이 있다.
쓰레기차에 잡동사니와 쓰레기를 수거하여 싣는 꿈 해몽 : 모든 잡념과 때를 말끔히 씻어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바른 정신을 갖는다. 수신제가, 청소, 참회반성 등이 있다.
쓰레기 더미 위에 한련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 : 숱한 고생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아름다운 꽃을 활짝 피운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 불태운 꿈 해몽 : 마당이나 정원은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 애지중지하고 있는 것, 가령 가족, 사랑, 영혼, 내적인 생활 등을 상징한다. 마당이나 정원의 상태는 마음의 풍요로움과 황폐함을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다. 또한 마당이나 정원에 관한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나는 중요한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서 불태웠다면 마음 속 근심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해몽 : 재난을 면하게 된다. 차로 인하여 자신의 집에 똥, 오줌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된다.
새벽에 닭 울음 소리에 놀란 용이 불꽃을 토하며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 : 혁명과 혁신으로 새로운 질서가 탄생되어 양에서 질적으로 변화를 가져온다. 기쁨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듯이, 인생은 공수래 공수거인 것처럼 허실을 씹으며 윤회되고 있다. 재기의 약진, 불꽃놀이 등이 화려하게 꽃을 피운다.
물망초꽃이 지는 꿈 해몽 : 공수래공수거, 인생은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간다. 윤회, 성찰, 실패 등이 있다.
트럭에 이삿짐을 싣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트럭에 이삿짐을 싣는 것을 보는 꿈은 어느 기관에서 많은 일을 청탁하거나 사업을 새로이 정비하거나 변경할 구상을 갖게 된다. 율 화물차가 나무 사이로 달리거나 서 있는 꿈은 방어가 소홀해진 틈을 타서 범죄 집단이 침투할 수 있다.
트럭에 이사짐을 싣는 것을 본 꿈은 해몽 : 어떤 기관에서 많은 일을 부탁하거나 사업을 새롭게 변경할 생각을 갖게 된다.
트럭에 이사짐을 싣는 것을 본 꿈 해몽 : 어떤 기관에서 많은 일을 부탁하거나 사업을 새롭게 변경할 생각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