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 해몽 :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을 꾸게되면 부동산투기나 증권투자에서 실익이 없는 운세다. 돼지꿈이라고 다 좋은 꿈은 아니다.
죽은아내가 소복을입고 누워있는 꿈 해몽 : 악신과 원한의 귀신이 행복한 가정에 재를 뿌린다. 근심걱정, 우환이 발생한다.
핑크색 옷을 입는것은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핑크색 옷을 입고 장미꽃을 들고 있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이나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얘기꽃을 피운다. 선망, 사랑의 표현, 상장, 훈장, 명예 등의 길운이다.
죽은남편(죽은사람)과 얘기하는꿈 해몽 : 희망이 성취될 길몽으로 반쯤 체념했던 일이 성취된다. 그러나 죽은 사람을 만나 얘기하고 있는 동안에 눈물을 흘리면 모든 일은 진행되지 않고 소원도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꿈 해몽 :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것은 해몽 :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자신이 사람을 죽여서 의복에 피가 묻는 꿈 해몽 :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길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경영하는 일이 번창하고 지위에 영화와 발전이 따라서 부귀를 누리게 된다.
의복이 헝클어진 꿈 해몽 : 세상에 웃음거리가 되어 이사할 일이 생긴다. 옷자락이 벌어지면 비밀이 폭로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탈세 사실이 들어날지 염려스럽다.
의복이 풀어지는 꿈 해몽 : 막혔던 고민 거리가 해결된다. 단, 자기의 살이 노출되면 일은 해결되나 수치스런 꼴을 당한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혹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해몽 :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고 있는 꿈은 주로 태몽이며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꿈이다. 그렇지 않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해몽 :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은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십자가를 받거나 몸에 걸치는 꿈 해몽 : 자비, 진리, 명예, 권세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