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끼리 어깨동무를 하는 꿈 해몽 : 오래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친구, 동문과 같이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된다. 같은 동일 품목의 업자끼리 공동발전을 꾀하기 위하여 순수 사업단체 및 회의를 조직 결성하고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게 된다. 동문회, 조직, 모임, 파티 등의 쾌운이다.
죽은 돼지를 어깨에 짊어지고 오는 꿈 해몽 : 죽은 돼지를 어깨에 짊어지고 오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겨 근심 걱정이 된다. 죽어서 상한 돼지를 가져오면 우환이 따르며 남의 돈을 빌려 사업을 벌이면 손해를 본다.
죽은 돼지를 어깨에 걸머지고 오는 꿈 해몽 : 가정에 화근이 생긴다.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하는 꿈 해몽 : 어떤 작업과 일을 하다가 중도에 도중하차한다. 휘하에 있는 부하나 식구 한 사람을 잃는다.
자신의 몸에 날개가 돋아서 하늘을 날아다닌 꿈 해몽 : 공직에서 출세하게 될 징조
어깨에 날개가 생겨 펄럭이는 꿈 해몽 : 어깨에 날개가 생겨 펄럭이는 꿈을 꾸게되면 권리를 얻거나 출세하고 사업상 유리한 조건으로 일을 추진하게 된다.
소매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해몽 : 소매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발생할 징조이다. 소매는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상징이기도 하다.
바닷가 부두에 서 있는데 자신의 외투자락이 깃발처럼 펄럭이는 꿈 해몽 : 바람은 어려움, 위기, 어떤 압력, 파괴력, 세력, 능력, 기세, 정력, 재난을 의미한다. 바닷가 부두에 서 있는데 자신의 외투자락이 깃발처럼 펄럭이는 꿈은 개인적인 비밀이나 개인 자산이 탄로나서 곤란해질 암시이다. 또는 신체적으로 허약해짐을 예시한다.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해몽 :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퍼럭이는 꿈을 꾸면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연인과의 결별이나 다툼이 우려된다. 친구 사이에도 틈이 벌러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