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죽이려는 괴한에게 무릎 끓고 애걸해서 그가 사라지는 꿈 해몽 : 중병, 교통사고, 일의 실패 등을 체험한다. 그러나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고통에서 벗어난다.
제단 앞에 무릎을 꿇고 신적인 존재를 향해 뭔가를 빌고 있는 꿈 해몽 : 제단 앞에 무릎을 꿇고 신적인 존재를 향해 뭔가를 빌고 있는 꿈은 자신이 몰래 품어온 소망이나 욕망이 뜻밖의 기회에 달성될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주변 사람중에 한 사람이 협력자가 되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겠다.
어떤 사람의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눕는 꿈 해몽 : 어떤 사람의 무릎이나 팔, 어깨 등에 머리를 대고 눕는 꿈은 그 사람에게 의지하고 기다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도움의 손길이 있어서 자신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의미한다.
푸른색을 띤 뱀 한마리가 머리를 쳐들고 자꾸 따라오는 꿈 해몽 : 아들이 흔한 집안에 태어난 차남 그릇이다. 중학교 때까지는 영리한 재주가 하늘을 찌르는데, 고등학교때부터는 낙방의 쓴잔을 몇 번 마시게 된다. 법대를 지망하여 고시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다.
폭포수로 머리를 깨끗이 감은 꿈 해몽 :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맞이하게 될 징조. 학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 성적이 오르게 될 것을 암시
폭포수로 머리를 감는 꿈 해몽 : 폭포수로 머리를 감는 꿈을 꾸게되면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 또는 환경을 접한다.
중돼지가 언덕길을 쏜살같이 내려와 외양간에 눕는 꿈 해몽 : 출산 광경을 예지한 것으로, 머지 않아 출산을 하게 될 징조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 해몽 :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을 꾸게되면 안정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어떤 소식을 기다린다.
이불을 덮고 눕는 꿈 해몽 : 이불을 덮고 눕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을 벌이거나 한동안 병치레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