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하늘에 올라가서 천당을 구경한 꿈 해몽 : 성지 또는 아름다운 곳을 가게 되거나 관청에 가게 되고, 성가대나 목사, 신자들과 관계할 일이 있을 징조
일반 실이나 방직용 실타래가 얽히든지 꼬이는 꿈 해몽 : 남에게 수치를 당하거나 난감한 처지에 놓이는 장애를 겪게 된다.
어떤 사람이 천이나 실타래를 나에게 주는 꿈 해몽 : 장차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가업이 번성하게 된다.
실타래를 상대방에게 건네주는 꿈 해몽 : 실타래를 상대방에게 건네주는 꿈을 꾸게되면 처녀나 총각이 건네받으면 곧 결혼하고 환자는 오랜 병상에서 회복하게 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해몽 :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남에게 주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일을 남에게 빼앗기거나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협력자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