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 찬란한 의상을 걸치고 예수가 나타난 것을 우러러 보는 것은 해몽 : 진리가 담긴 서적을 출판하거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난다.
예수의 조각상과 초상화에 관한 꿈 해몽 : 성경책 등 진리의 서적이나 옛사람의 위대한 업적을 상징한다.
예수로부터 어떤 물건을 받거나 영세물을 입에 넣어준 꿈은 해몽 : 입학, 취직, 당선, 가입 등 기쁜 소식이나 무언가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꿈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천사가 자신을 하느님 곁으로 데리고 가는 것은 해몽 : 어떤 기관에 고급 관리로 취직하게 된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필기도구에 관한 꿈 해몽 : 방도, 능력, 권리 등의 상징이며 여기에 따르는 잉크, 먹물, 연필심은 자본을 뜻한다.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성사됨을 뜻한다.
죄인이 하나님께 기도하는 꿈은 해몽 : 진리를 깨달게 되거나 자기 양심에 꺼리끼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무언가 반성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가 있다.
자신이 촛불 앞에서 기도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촛불 앞에서 기도하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 물질적으로 풍족하게 생활함을 암시한다.
예수님이나 하느님께 기도하는 꿈 해몽 : 하느님께 기도하는 꿈은 자신이 마음 속 깊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길조이다. 꿈 속에서 기도를 할 정도이면 어떤 일에 온전히 몰두하고 있다는 뜻이니 그 마음이 하늘에 닿아 있다고 할 수 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안심하여도 좋다.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였다면 더 순조롭고 원활할 것이다. 기도하되 행동하라는 말이 있다. 좋은 꿈을 꾸었으니 좋은 기분으로 더욱 최선을 다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