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을 하는데 상대방이 웃는 꿈 해몽 : 상대방이 이쪽에서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고 불쾌하게 생각할 일이 생긴다.
욕설을 하는데 상대가 비웃기만 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상대방에게 욕설을 퍼붓는데 상대는 그에 발끈하거나 반항하지 않고 도리어 자신을 비웃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무엇인가를 이루고 성취하게 되지만 그 상대방은 이를 불쾌하게 여기게 되어 서로 불편한 관계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 사람과 뭔가 불편하게 얽혀있는 문제가 있다면 빨리 풀어내고 해결하는 것이 좋다.
욕설을 퍼붓는데 상대방이 반항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상대방에게 욕설을 퍼붓는데 정작 상대는 반항하지 않고 가만히 있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처해 있는 어려운 상황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하며 오랜 근심거리가 해소될 것임을 암시한다.
품삯을 달라는데 상대방이 주지않는 것은 해몽 : 정신적, 육제적 고통을 받는다.
품삯을 달라는데 상대방이 주지 않는 꿈 해몽 : 정신적, 심리적, 육체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 해몽 :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시간이 경과한 후에야 상대방이 자기 일을 적극 도와주게 된다.
욕설을 퍼붓는데 상대가 반항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꿈 해몽 : 욕설을 퍼붓는데 상대가 반항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일이 깨끗이 해결되고 근심거리가 해소된다.
상대방과 언쟁을 하다 욕설을 해도 상대방이 반항하지 않거나 돌아서고 굴복하는 꿈 해몽 : 처음에 난관에 봉착하게 되더라도 어떤 일이든지 승리할 수 있고 소원 충족할 수 있게 된다.
책을 훼손하는 꿈 해몽 : 윗사람에게 반항하거나 학업을 중도에 포기하는 등 걱정을 끼친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에 초생달 상현달 그믐달이 함께 떠 있는 꿈 해몽 : 무리한 투자는 복잡한 일에 얽매이게 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