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은 꿈 해몽 :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는 꿈은 명예와 신분이 상승될 길조이다. 고시 합격, 수석 졸업,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요직에 오를 조짐으로서 국회의원, 대통령 등의 최고위직까지 그 행운이 미친다.
용상에서 내려오는 꿈 해몽 : 용상은 최고의 권리나 지위, 명예, 행운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런 용상에서 내려온다는 것은 여지껏 누려왔던 것들이 자신에게서 떠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예인이라면 인기가 하락하게 될 것이며 학교회장이었다면 그 자리에서 물러나게 될 것이며, 자신의 지위에서 물러나 거나 명예가 퇴색되거나 행운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혼자였다면 이혼을 하게 되기도 한다. 스스로 내려왔다면 기한이 되어 자연스럽게 물러나게 될 것이며, 누구에게인가 끌려서 내려왔다면 타의에 의해서 물러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용상에 어떤 사람의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정당, 사회 단체, 기관, 회사 등에서 야망을 품은 자를 상대한다.
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하늘을 나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 : 뜻밖에 천운을 만나 금시발복하여 오복을 누리게 된다. 금빛 찬란한 황금 줄을 잡아 앞날이 확 트이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낙찰, 대출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이나 옥을 손으로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신의 도움으로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재물, 돈, 명예, 문서, 임신, 임명장, 상장, 훈장,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짐을 가득 싫은 화물선이 부두에 닿는 꿈 해몽 : 이득을 얻고, 유조선이 닿으면 정치 자금, 사업 자금이 생긴다.
잔잔한 바다 위에 배가 떠 있거나 그 배를 타고 도착지에 닿는 꿈 해몽 : 어려웠던 일들이 쉽게 풀리고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자신의 의자에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자신의 의자에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은 지위의 탈취를 노리는 사람이 있다.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 해몽 :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서 희소식을 듣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하늘을 나는 매를 보는 꿈 해몽 : 매는 영리하고 능력 있는 사람, 고용인을 상징한다. 하늘을 나는 매를 보는 꿈은 자신만만한 내면을 의미한다. 그래서 하는 일이 성공하고 인정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존경의 대상이 된다.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유성을 보는 꿈 해몽 : 집이나 직장을 옮기거나 자리 변동이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