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통치자로부터 자신의 이름을 호명 받는 꿈 해몽 : 확실한 시험에 합격되거나 국회, 지방의회에 당선하여 소원성취하게 된다.
책상 위에 놓인 이름표가 또렷하게 보이는 꿈 해몽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경사 등이 생긴다.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한 인물이 태어나게 된다. 해몽 :
자신이 목사인 양 설교하는 꿈 해몽 : 자신이 목사인 양 설교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게 된다.
자신이 목사나 신부인 양 설교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마치 목사님이나 신부님이라도 되는 양 사람들을 모아놓고 설교를 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안정적이지 못하고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는 반증이다.
이름 있는 목사와 함께 걸어가는 꿈 해몽 : 이름 있는 목사와 함께 걸어가는 꿈은 어떤 지도자나 학자와 관련이 있고 감명 깊은 책을 온 게 된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에 초생달 상현달 그믐달이 함께 떠 있는 꿈 해몽 : 무리한 투자는 복잡한 일에 얽매이게 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철로를 하염없이 걸어가는 꿈 해몽 : 철로를 하염없이 걸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고통을 겪게 된다.
처녀가 대문을 나서서 산 또는 무덤으로 걸어가는 꿈 해몽 : 취직, 결혼 등이 이루어진다.
처녀가 결혼식장으로 걸어가는 꿈 해몽 : 다음날 만나는 어떤 남자와 인사를 주고 받을 것이며 꿈에 그와 함께 여러 변화가 있는 곳을 답사하면 현실에서 그 만큼 대화 내용이 풍부해 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