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여왕이 되어 임금을 따라다니는 꿈 해몽 : 자신이 여왕이 되어 임금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남편의 사업에 협조하거나 사업체의 임원 혹은 부회장에 오르게 된다.
임금이나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 해몽 :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일이 잘 풀리게 된다. 기쁨, 경사스런 일이 있다.
임금이 입는 곤룡포를 입는 꿈 해몽 : 사회적으로 세인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은 꿈 해몽 : 임금님이 앉던 용상에 앉는 꿈은 명예와 신분이 상승될 길조이다. 고시 합격, 수석 졸업,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요직에 오를 조짐으로서 국회의원, 대통령 등의 최고위직까지 그 행운이 미친다.
용상에서 내려오는 꿈 해몽 : 용상은 최고의 권리나 지위, 명예, 행운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런 용상에서 내려온다는 것은 여지껏 누려왔던 것들이 자신에게서 떠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예인이라면 인기가 하락하게 될 것이며 학교회장이었다면 그 자리에서 물러나게 될 것이며, 자신의 지위에서 물러나 거나 명예가 퇴색되거나 행운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혼자였다면 이혼을 하게 되기도 한다. 스스로 내려왔다면 기한이 되어 자연스럽게 물러나게 될 것이며, 누구에게인가 끌려서 내려왔다면 타의에 의해서 물러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용상에 어떤 사람의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정당, 사회 단체, 기관, 회사 등에서 야망을 품은 자를 상대한다.
교실에서 자신의 책상에 앉으려는데 찾을 수 없는 꿈 해몽 : 과거 재학시절에 자신이 앉던 책상을 찾아 앉게 되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 좋은 꿈이다. 그러나 자신의 책상을 찾으려하는데 그 책상을 찾지 못했다면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고 실망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실 책상 앞에 앉는 꿈 해몽 : 과거 재학시절에 자신이 앉던 책상을 찾아 앉게 되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 좋은 꿈이다. 진학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며 혹은 출마를 하게 되는 등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멋진 꿈이다.
천당에 가서 보좌에 앉은 하느님을 보는 꿈 해몽 : 사회적으로 권위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진리의 서적을 읽게 된다.
천당에 가서 보좌에 앉은 하느님을 보는 것은 해몽 : 사회적으로 권위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진리의 서적을 읽게 된다.
자신의 의자에 다른 사람이 앉은 꿈 해몽 : 자신의 의자인데 다른 사람이 앉아버려 앉지를 못하였다는 꿈은 입사시험에서 탈락이 되거나 학교 입학 시험에서 떨어져 버리는 것을 나타낸다. 또는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속하고자 하는 단체 등에 가입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일 자신의 의자에는 앉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의자에라도 앉게 되면 추가 합격이 되거나 임시직으로 입사를 하게 되는 일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