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꿈에 황새떼가 나무위에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노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이후에 태어날 아이가 장차 관공서나 기업체의 고급직원들을 감독할 사람이 되는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 권세와 재물이 얻게 된다.
임산부의 꿈에 큰 잉어가 자기 앞으로 헤엄쳐 오다가 사라지는 꿈 해몽 : 태몽으로, 태아가 유산됨을 암시한 꿈이다.
임산부의 꿈에 참새 한 마리가 방으로 들어와 그것을 잡는 꿈 해몽 :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장차 음악인이 되거나 인기 직업인의 지도자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 된다.
풀뿌리나 나무등걸을 붙잡고 일어서는 꿈 해몽 : 풀뿌리나 나무 등걸을 붙잡고 일어서는 꿈은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당신을 어려운 상황에서 구해줄 것을 암시한다. 힘든 상황이나 마음의 고통이 심하다면 곧 당신의 마음을 안심시켜줄 사람이나 소식이 있을 것이다.
푸릇푸릇한 풀이 바람에 나부끼는 모습, 푸른 잎이 무성한 나무의 꿈 해몽 : 건강하고 풍부한 애정에 넘쳐 있는 가정을 나타내며, 시들어 있는 경우는 가족의 운수가 나빠짐을 나타내는 것으로 주의하지 않으면 안된다.
푸른 잎이 무성한 나무의 꿈 해몽 : 건강하고 풍부한 애정에 넘쳐 있는 가정을 나타내며, 시들어 있는 경우는 가족의 운수가 나빠짐을 나타내는 것으로 주의하지 않으면 안된다.
자기집 지붕에 황새를 그려 넣는 꿈 해몽 : 지위가 놓아지고 명성을 얻을 길몽으로,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킬 일을 할 징조
임산부의 꿈에 황새떼가 나무위에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노는 꿈 해몽 : 태몽으로, 이후에 태어날 아이가 장차 관공서나 기업체의 고급직원들을 감독할 사람이 되는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 권세와 재물이 얻게 된다.
임산부가 나무에 황새떼가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보이는 꿈 해몽 : 태어날 아이가 장차 관공서나 기업체의 고급직원들을 감독 할 사람이 되는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 권세와 재물이 생기게 된다
하늘에서 벌떼가 떼지어 날아다니는 꿈 해몽 :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를 내세울 일이 생길 징조
하늘에 전투기가 벌떼처럼 새까맣게 떠서 굉음 소리를 내는 꿈 해몽 :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소란, 아니면 대란이 일어난다. 싸움, 소송이 있다.
하늘높이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협조자가 흩어지거나 시국이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변화하며 친척간에 불화가 생긴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