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수목이 쓰러지는 꿈 해몽 :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수목이 쓰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신상에 중대한 장애나 곤경, 불행한 일이 일어남을 예시하는 꿈이다.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가로수 등의 수목이 쓰러지는 꿈 해몽 :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가로수 등의 수목이 쓰러지는 꿈은 수목은 꿈을 꾸는 자신을 나타낸다. 따라서 자기 신상에 중대한 장애나 곤란, 불행이 일어날 예시이므로 신변에 주의해야 한다.
정원이나 마당을 쓸고 있는 꿈 해몽 : 마당이나 정원은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 애지중지하고 있는 것, 가령 가족, 사랑, 영혼, 내적인 생활 등을 상징한다. 마당이나 정원의 상태는 마음의 풍요로움과 황폐함을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다. 또한 마당이나 정원에 관한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나는 중요한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다. 마당에 떨어져 있는 가랑잎 등을 쓸고 있었다면 재물을 쓸어 모으고 있는 것으로 금전적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자기 집 정원에 있는 뽕나무를 톱으로 자른 꿈 해몽 : 집안 가족들에게 질병과 우환이 발생하고, 부모님의 신변이 좋지 않을 징조
우물에 뽕나무가 서 있는 꿈 해몽 : 우물에 뽕나무가 서 있는 꿈은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며, 건강이 나빠진다.
우물가에 뽕나무가 자라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근심이 생기고 자신에 대한 회의나 열등감을 느낀다. 상복을 입는 슬픈 일이나 뜻밖의 놀랄 일에 부딪치게도 된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가구로 만드는 등의 목재로 쓰는 꿈 해몽 :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려서 가구를 만들거나 목재로 유용하게 쓰는 꿈은 곤란 끝에 행운이 오고 여성은 결혼할 암시이다.
톱을 줍거나 상점에서 구입해 가지고 들어오는 꿈 해몽 : 신용을 잃거나 명예의 손상이 발생한다든지 남의 비방, 구설에 부딪치게 된다.
톱으로 나무를 자르는 꿈 해몽 : 일을 하다가 도중에 중단하거나 실패하게 된다. 분배, 분리, 사고 등이 있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에 초생달 상현달 그믐달이 함께 떠 있는 꿈 해몽 : 무리한 투자는 복잡한 일에 얽매이게 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