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품삯을 달라는데 상대방이 주지않는 것은 해몽 : 정신적, 육제적 고통을 받는다.
품삯을 달라는데 상대방이 주지 않는 꿈 해몽 : 정신적, 심리적, 육체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 해몽 :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시간이 경과한 후에야 상대방이 자기 일을 적극 도와주게 된다.
자신과 알고 지내던 상대방이 무표정해 보이는 꿈 해몽 : 그동안 걱정거리였던 그 사람으로 인해서 조금도 속을 썩거나 근심,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된다.
상대방이 무표정해 보인 꿈 해몽 : 상대방으로 인해서 조금도 근심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된다.
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해몽 :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 :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 또는 동료와 다툼이 있다는 것은 평소에 갈등이 있었다는 것이 꿈에서 표출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