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칠판에 그림을 그리면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었다면 이는 어떤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일을 나누어 맡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를 위해 자신이 그림을 그려준 꿈 해몽 : 앞으로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을 꿈.
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철판에 그림을 그리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획을 세우거나 일을 나누어 시키게 된다.
핏물 속에서 큰 돼지를 건져내는 꿈 해몽 :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떼부자가 된다. 횡재,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필통 속에 구더기가 들어 있는 꿈 해몽 : 용돈과 문화비용이 생긴다. 뜻밖의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를 한다.
풀 속에서 새알을 얻는 꿈 해몽 : 학과 성적이 우수하거나 연구 자료를 얻고, 뱀에게 물리면 직장 여성과 결혼한다.
하늘에 먹구름이 걷히고 웅장한 궁궐로 들어가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증 취득, 입사, 취직,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푸른 바닷물이 쩍 갈라지면서 그 길을 통해 용궁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등으로 인해 입신출세한다.
팬더곰을 타고 대나무 숲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