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에게 도움을 준 상대방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꿈 해몽 : 사업에 성공하여 자신에게 협조적이었던 이로운 사람에게 보답을 하게 된다. 그러나 상대방은 괜찮다는 말이나 알았다는 표시의 말이 없어야만 좋은 꿈이다.
자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 자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난다. 이와 반대로 자신에게 손해를 끼쳤던 사람을 만나면 자신에게 비협조적이거나 방해가 되는 사람을 만난다.
물속에 빠졌지만 물고기나, 거북이 등의 도움으로 살아나는 꿈 해몽 : 우연한 좋은 기회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고 경영하는 일이 순조롭게 발전하여 부귀, 융성을 누리게 된다.
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평소 미워하던 사람을 꿈에서 만나는 꿈 해몽 : 평소 미워하던 사람을 꿈에서 만나면 병이 생긴다.
파계승을 만나는 꿈 해몽 : 파계승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상대하게 된다.
택시 안에서 우연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꿈 해몽 : 실제로 햇살이 쏟아지는 만남의 광장이나 아늑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과 필연도 아닌, 어쩔 수 없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봉, 동업, 합의, 계약 등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