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처녀가 결혼식장으로 걸어가는 꿈 해몽 : 다음날 만나는 어떤 남자와 인사를 주고 받을 것이며 꿈에 그와 함께 여러 변화가 있는 곳을 답사하면 현실에서 그 만큼 대화 내용이 풍부해 질 것이다.
족두리를 쓰고 결혼식장에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습을 거울에 본 유부녀의 꿈 해몽 : 출세해서 훌륭하게 된 친지 또는 반가운 사람을 만날 일이 생긴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상대자가 바뀌어 버린 꿈 해몽 : 계약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협약을 하게 되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생길 징조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어떤 위원회나 공모전, 기관에 제출하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채택되거나 당선되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자신이 신랑과 나란히 서는 꿈 해몽 : 어떤 일거리를 책임질 사람이거나 계약 상대자와의 일이 잘 추진된다.
자신의 결혼식에 신랑이 딴 여자와 나란히 서 있는 꿈 해몽 : 계약 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일이 성사됨을 보게 된다.
태몽에서 여자가 치마를 입는 꿈 해몽 : 자손과 관계 있는 상징 부위이며, 치마에 받거나 담은 물건은 자손의 업적, 사업 등과 관계한다.
큰 구렁이와 관계된 꿈을 꾸고 태어난 여자아이에 관한 꿈 해몽 :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재주가 뛰어나거나 세상에 명성을 떨칠 사람이 된다. 소유자는 여류작가, 정치가, 사업가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캬바레에서 술과 춤과 여자와 함께 멋을 즐기는 꿈 해몽 : 실제로 적당한 정도이면 낭만과 멋이 있고, 도가 지나치면 주색지옥으로 빠진다. 휘황 찬란한 불빛 아래 젊음을 불태운다. 무도장, 유희장, 술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