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백발이 되어 여러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꿈 해몽 : 자신이 백발이 되어 여러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꿈을 꾸게되면 장수와 건강을 의미한다. 훌륭한 인품을 갖추게 된다는 길몽이다.
자신의 머리칼이 백발이 되어 산신령처럼 보이는 꿈 해몽 : 그 모습이 당당하다면 건강,장수,평안한 생활,높은 인격을 누림.
수염이 긴 백발 노인이 샘물을 떠 준 꿈 해몽 : 근심과 만병이 사라지고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생길 징조
자신의 머리칼이 백발이 되어 산신령처럼 보이는 꿈 해몽 : 그 모습이 당당하다면 건강,장수,평안한 생활,높은 인격을 누림.
어디선가 들려오는 산신령의 목소리를 듣는 꿈 해몽 : 어디선가 들려오는 산신령의 목소리를 듣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의 부조리 또는 부정부패, 문란한 태도 등에 대한 반감이 드러난 꿈이다.
산에서 산신령이 어린 동자를 데려다 준 꿈 해몽 :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대표적인 어떤 학자가 못 다한 학문적 과제를 맡아 연구하게 된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