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의 이름표가 뚝 떨어져 부러지는 꿈 해몽 : 발등에 액이 떨어져 몸담은 직장에서 물러난다. 실패, 불길하다.
이름표가 변해 용이 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하급관료가 상급관료로 특진하여 출세한다. 합격, 승진, 당선, 만사대통 등의 길운이다.
팔을 다쳐 상처가 나거나 팔이 부러지는 꿈 해몽 : 지위나 명예를 잃게 되는 불상사나 질병, 손재, 말썽 등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코뼈가 부러지는 꿈 해몽 : 현재 하는일이 올바르지 않다 .
칼이 북 슬거나 부러지는 꿈 해몽 : 칼이 북 슬거나 부러지는 꿈은 육체적, 정신적 병을 앓거나 협조자가 능력이 없고 실패, 성적 불능, 좌절 등의 일이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