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기의 흰옷에 누가 붓글씨를 쓴 꿈은 해몽 : 자기의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간판을 새로 바꾸게 된다.
자기의 흰옷에 누가 붓글씨를 쓴 꿈 해몽 : 자기의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간판을 새로 바꾸게 된다.
자기 스스로 흰옷으로 갈아입거나 천으로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모함이나 손재를 입는 피해 및 질병, 우환의 불상사 내지 말썽이 생긴다.
큰 붓을 쥐고 지이프차를 타고 가다 내린 꿈은 해몽 : 어떤 잡지사에 작품을 연재하거나 문학작품을 출판하게 된다.
큰 붓을 쥐고 지이프차를 타고 가다 내린 꿈 해몽 : 어떤 잡지사에 작품을 연재하거나 문학작품을 출판하게 된다.
큰 붓을 가지고 차를 타고 가다 내린 꿈 해몽 : 큰 붓을 가지고 차를 타고 가다 내린 꿈은 문학 작품을 출판하거나 잡지사에 작품을 연재하게 된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가구로 만드는 등의 목재로 쓰는 꿈 해몽 :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려서 가구를 만들거나 목재로 유용하게 쓰는 꿈은 곤란 끝에 행운이 오고 여성은 결혼할 암시이다.
토끼들이 토끼장에서 뛰쳐나오려고 애쓰는 꿈 해몽 : 토끼들이 토끼장에서 뛰쳐나오려고 애쓰는 꿈을 꾸게되면 현 시점에서 속박된 생활에서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그로 인해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의한다.
책을 찢어 휴지로 쓰는 꿈 해몽 : 책을 찢어 휴지로 쓰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이나 사적인 일, 시험, 명예 등과 관련하여 불미스런 일이 생길 징조다. 또한 자신이 갈망하던 일을 이루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