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주변 인물이 거지꼴로 나타난 꿈 해몽 : 꿈속의 인물이 실제 인물이라면, 현실에서 그 사람의 사업이 몰락하거나 크게 실패를 보게 될 징조의 꿈
자신이 거지와 함께 길을 걷거나 함께 있는 꿈 해몽 : 어떤 사람과 협력하여 일을 무리 없이 진행 시킬 꿈.
자신이 거지꼴로 되어 있는 꿈 해몽 : 자신의 지위가 하락되거나, 직장에서의 징계,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못될 암시의 꿈으로 주변을 정리, 꼼꼼이 검토할 시기를 암시하는 꿈
하늘로 나 있는 길을 걷는 꿈 해몽 : 사회의 지도층, 보람된 일, 나라의 업적과 관계된 일의 진행과정을 뜻한다.
하늘, 해변, 길 등에 발자국을 남기는 꿈 해몽 : 자신의 행적, 업적 등을 남기고, 그것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된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하늘에 초생달 상현달 그믐달이 함께 떠 있는 꿈 해몽 : 무리한 투자는 복잡한 일에 얽매이게 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