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전쟁이 일어나 군대가 이동하는 꿈 해몽 : 전쟁이 일어나 군대가 이동하는 꿈은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하거나 사업성과가 발표된다.
전쟁이 났다고 군대가 이동한 것을 본 꿈은 해몽 :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해 나간다. 포로가 되거나 폭사당한 꿈은
전쟁이 났다고 군대가 이동한 것을 본 꿈 해몽 :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해 나간다. 포로가 되거나 폭사당한 꿈은
친구가 얼굴이 달라지도록 짙은 화장을 한 것을 보는 꿈 해몽 : 남에게 지휘권을 뺏기거나 사업체 명의, 간판 등이 바뀜을 본다.
자신이 함장이 된 꿈 해몽 : 공사 집단의 수장이 되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고 지휘권을 장악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성공 등의 길운이다.
자신이 군함의 함장이 되는 꿈 해몽 : 공사 집단의 수장이 되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고 지휘권을 장악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성공 등의 길운이다.
조상에게 수저를 받는 꿈 해몽 : 재산을 상속 받거나 사회에서 어떤 일거리나 재물을 위임받게 된다.
시체를 무덤에 묻는 꿈 해몽 : 시체를 무덤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의 보관이나 일의 나머지 분량을 타인에게 위임하게 된다.
소송관계 일체를 변호사에게 맡기는 꿈 해몽 : 공사업무를 대리인에게 위임하여 어려운 사무를 쉽게 풀어간다. 위탁을 한다.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 해몽 :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노인이 방 안을 무심코 들여다보는 꿈은 여러 가지 잔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어떤 사람의 부탁이나 지시를 받아 천한 일을 하는 꿈 해몽 : 재물과 이권이 생기거나 귀인의 협조 내지 추천을 받게 된다.
상대방이 자신을 향하여 눈으로 무엇을 지시하는 꿈 해몽 : 상대방과 암거래할 일이 있게 된다.
상대방이 자신을 향하여 눈으로 무엇을 지시하는 꿈 해몽 : 상대방과 암거래할 일이 있게 된다.
일부러 뛰어내리는 꿈 해몽 : 그러나 일부러 뛰어내리고, 또한 뛰어내리면서 상쾌하고 즐거운 기분을 느꼈다면 이는 자신이 원하는 일이 조만간 이루어지거나 자신이 지시하는 일이 잘 시행될 것을 의미한다. 스스로 뛰어내리는 것은 강한 자기 의지의 표출이며 욕구에 대한 충족을 의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