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전쟁이 휩쓸고 지나간 산야에 죽은 군인들의 시체가 여기저기 나뒹굴고 있는 꿈 해몽 : 점차 직장운이 트이고 재물과 복록이 늘어나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 해몽 :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소속기관에서 영향력이 있는 책임자로 일하게 된다.
자신이 군인이 아닌데 무장을 하는 꿈 해몽 : 어떤 기관, 단체의 일원이 되어 중책을 진다. 작품이나 업적이 공모에 참여하게도 된다.
전투중에 자신이 전사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전쟁이 터진 후에 전투를 하다가 전사를 하였다면 현실에서는 큰 소원을 이루는 꿈이다. 꿈 속의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 속에서 전투하다가 전사한 꿈은 스스로 그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낸 것이라 볼 수 있다. 현실에서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거나 가정에서의 큰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전투에서 적장의 잘린 머리를 보는 꿈 해몽 : 전투에서 적장의 잘린 머리를 보는 꿈은 대사가 순조롭고 큰일의 성취되어 명예, 권세 등을 얻게 된다.
전투에서 적군을 사로잡는 꿈 해몽 :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다.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 해몽 :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소속기관에서 영향력이 있는 책임자로 일하게 된다.
삐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