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을 나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 : 뜻밖에 천운을 만나 금시발복하여 오복을 누리게 된다. 금빛 찬란한 황금 줄을 잡아 앞날이 확 트이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낙찰, 대출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이나 옥을 손으로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신의 도움으로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재물, 돈, 명예, 문서, 임신, 임명장, 상장, 훈장,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손을 흔드는 꿈 해몽 : 자신이 누군가에게 손을 흔들고 있었던 꿈이었다면 이는 멀리 떨어져 있던 사람과 재회하게 되거나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흔드는 꿈 해몽 :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흔드는 꿈은 상대방 차의 협력, 결합, 결연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흔드는 횟수만큼 일이 생긴다. 악수를 할 때 상대방 손이 차갑게 느껴지면 냉대 받을 일이 생긴다. 반대로 상대의 손이 따뜻하게는 꺼지면 호의를 느끼게 된다.
악수하는데 상대방이 잡은 손을 흔드는 꿈 해몽 : 악수하는데 상대방이 잡은 손을 흔드는 꿈은 그 사람이나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기관이나 단체와의 협력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한다. 손을 흔들면서 상대방이 미소를 지으면 상대로부터 냉대를 받거나 자존심을 상하면서도 하는 수 없이 일을 같이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