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서 범인을 잡는 꿈 해몽 : 경찰이 범인을 잡듯이 문제를 찾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근심거리가 해결되고 돈이나 사업문제로 곤란을 겪던 상황에서 벗어난다.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조만간 완쾌할 수도 있겠다. 어떤 문제에 대해 적극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대처하게 될 것이다. 지금까지 문제에 대해 고민만 하고 별 다른 행동을 하지 않았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믿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 행동으로 옮기는 게 좋겠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 해몽 : 채무, 채권 관계로 골치가 아프던 중 뜻밖에 찾고 있던 사람을 잡게된다.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 해몽 :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골치 아픈 사업문제나 금전관계로 찾던 사람을 뜻밖에 만난다.
이른 아침 가슴을 펴고 맑은 공기를 마시는 꿈 해몽 : 새로운 문명과 문화의 장을 열게 된다. 창조, 문명, 문화, 하얀 마음의 원천, 사랑의 샘터, 포용, 정치적 핵심부, 각 공사 단체와 조직체, 중앙정부, 중추적 기관, 신분, 희망, 믿음, 진실, 약속, 인성, 양육, 교육, 종교, 수도원, 탄생, 생산, 물질적, 심리적 작용 등을 상징한다.
예수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 예수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중추적 역할을 할 정신적 지도자가 나타난다.
여러 종류의 그림이 꽂혀 있는 앨범을 본 꿈 해몽 : 어떠한 사건에 연루되거나 누군가를 추적할 일이 생길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