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어떤 위원회나 공모전, 기관에 제출하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채택되거나 당선되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자신이 신랑과 나란히 서는 꿈 해몽 : 어떤 일거리를 책임질 사람이거나 계약 상대자와의 일이 잘 추진된다.
자신의 결혼식에 신랑이 딴 여자와 나란히 서 있는 꿈 해몽 : 계약 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일이 성사됨을 보게 된다.
자신이 신부가 되어 나타나는 꿈 해몽 : 현실의 어떤 사람과 계약하거나 단체의 일원이 되어 결사에 참가할 일이 생긴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와 더불어 맞절을 하는 꿈 해몽 : 새로운 일거리나 작품을 어떤 기관에 제출해서 소원을 성취시킬 수 있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어떤 위원회나 공모전, 기관에 제출하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채택되거나 당선되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폭탄이나 어떤 원인에 의해 다리가 절단되는 꿈 해몽 : 장애물이 없어지고 소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
퇴원절차를 밟는 꿈 해몽 : 보호받거나 간섭받던 환경에서 벗어나 스스로 세상을 살아가게 된다. 정신적인 자립을 의미하는 꿈이다
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 해몽 :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은 이곳저곳에서 청탁이나 일하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능력을 발휘하게 되어 명예도 얻게 된다.
하늘에서 용이 불을 뿜으며 불꽃놀이를 하는 꿈 해몽 : 신기하고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