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신부가 되어 나타나는 꿈 해몽 : 현실의 어떤 사람과 계약하거나 단체의 일원이 되어 결사에 참가할 일이 생긴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와 더불어 맞절을 하는 꿈 해몽 : 새로운 일거리나 작품을 어떤 기관에 제출해서 소원을 성취시킬 수 있다.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신랑이 되어 신부에게 절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어떤 위원회나 공모전, 기관에 제출하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채택되거나 당선되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 해몽 :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면 기관장이나 훌륭한 성직자와 접하게 된다.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 해몽 :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은 현재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편안하지 못하고 경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니 경계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단지 당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 싶어할 경우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평소에 검은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 : 죽음의 소망, 새로 태어나 새출발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