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장기와 바둑을 둘 상대방이 늙었거나 어린아이인 꿈 해몽 : 자신 또는 자신의 나이와 격차가 심한 상대방과 시비를 하게 된다.
자신이 어린아이처럼 어머니에게 칭얼대는 꿈 해몽 :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의 문제를 대신 해결해주기를 간절히 바라는 심정의 표현이다. 자신에게 닥친 문제가 너무 버겁게 느껴져서 현실로부터 도망하고픈 심정이다. 그러나 그것은 바람일뿐 자신의 문제는 언제나 자신의 마음의 자신의 행동으로 해결해나가야 한다. 무엇보다 현실과 자기능력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중요할 것이다.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하고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하되 할 수 없는 것은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누군가의 도움을 요청하거나 도움을 기다려야할 것이다. 상황에 대한 판단과 결단은 자신만이 할 수 있다. 한 숨 돌리면서 용기를 가지고 일을 시작하도록 하자.
자신이 어린아이를 버리는 꿈 해몽 :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골칫거리가 제거되는 꿈.
하늘에 떠 있는 해가 갑자기 떨어지거나 사라져 버리는 꿈 해몽 : 큰 불상사나 사업의 실패, 좌절 등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해는 가장, 부친, 달은 부인, 별은 형제를 의미하고, 해당 인물에게 실패나 죽을 고비 등 불행이 닥친다.
타오르는 불을 끄거나 저절로 불꽃이 꺼져버리는 꿈 해몽 : 재난과 장애에 부딪치고 손실과 곤경이 발생하게 된다.
타오르는 불꽃을 꺼버리는 꿈 해몽 : 들어왔던 재물이나 권리 등이 종래에 다시 흩어져 나가게 된다.